하비올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필독]하비올- A/S 정책 안내 입니다 (시행적용 2019.01.01~)
작성자 하비올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5-08 17:57:2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7

 (시행적용 2019.01.01~)




하비올 A/S정책(보상판매) 안내


  

1)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 발생한 초기 불량 건은 무상교환 및 무상수리 대상입니다.

(키트의 경우 불량부품만 무상교환 혹은 무상수리로 처리됩니다.)

 

** 쇼핑몰 구입 영수증, 카드결제영수증 등으로 구입일 증명을 하셔야 됩니다.

** 방문 및 택배이동으로 인해 10일이내 접수가 어려운 경우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2)구입일로부터 10일이후 30일이내의 불량은 30% 할인 보상판매로 처리됩니다.

단 변속기와 모터의 경우 타거나 탄냄새가 나는 경우는 20% 할인보상판매 됩니다.

 

3) 구매일로부터 30일이후 90일이내의 불량은 20% 할인 보상판매로 처리됩니다.

단 변속기와 모터의 경우 타거나 탄냄새가 나는 경우는 보상판매 대상이 아닙니다.

 

** 보상판매 기준은 하비올 판매가입니다.

** 인증서가 부착되어 있지 않거나 식별불가인 경우 그리고 임의개조, 오버스펙, 외부충격에 의해 발생한 고장은 A/S 및 보상판매 대상이 아닙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센터

02.529.7340
02.2057.8341

운영시간

AM10:00 ~ PM6:00
* 토/일/공휴일 휴무
* 업무외 시간에는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자주하는 질문 문의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