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올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17
제품문의
A/S 정책문의
    A :

    제조사 (수입사) A/S 정책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국내 수입사 제품 및 국내 제조사 제품들은 출고시 초기 불량을 제외한
    어떠한 경우에도 무료 A/S는 불가하며, 모든 A/S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ㆍ A/S정책

    A/S 공임비는 공식적으로 수리시간에 비례하여 청구하며, 교체 부품비는 별도입니다.

    타 쇼핑몰에서 구입한 제품, 해외 사이트에서 구입한 제품 등 A/S는 간단한 수리라도 부품비와 수공비가 기본적으로 적용됩니다.

    기본 수공비 5천 원부터 복잡한 수공일 경우 2~3만원 이상 청구 될수 있습니다

    -A/S 택배 접수시 상품의 안전하고 튼튼하게 포장해 주십시오. 배송 중 제품 파손은 하비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A/S를 보내실 때는 A/S 후 정상 테스트를 위해 차량과 조종기는 함께 보내주십시오.
    -A/S 유상 처리 시 A/S 담당자가 안내 전화를 드리며 고객님의 수리 의사를 확인 후에 A/S가 진행됩니다.


    A/S는 아래와 같은 양식으로 A/S 신청 후 제품을 택배비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ㆍ성명 :
    ㆍ연락처 :
    ㆍ차종 :
    ㆍA/S 내용 :
       
     
    A/S 보내실 배송지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바우뫼로 225 (양재동) 한마음빌딩 지하1층
    전화 : 02-718-6758

     

16
제품문의
주문 가능해서 구매했는데 품절이라고 하네요. 이유가 뭔가요?
    A :

    상품별 재고현황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부분이 아니라서 발생되는 문제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거래처 사정으로 인해 더이상 제작을 하지않을 경우나
    마지막 들어온 물량이 순차 배송되어 더이상 상품이 없을 시, 발생되는 문제입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5
기타문의
품절된 제품은 재입고가 안되나요?
    A :

    다음 해에 입고될 가능성도 있답니다.


    저희 쪽에서도 미리 알 수 없는 사항들이어서,
    정확한 답변을 드리긴 어렵습니다.

14
기타문의
주소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

    주소변경은 결제단계 혹은 배송준비 단계 일때만 변경 가능합니다.


    반드시 오후12시 이전으로 Q&A 게시판 혹은 고객센타(02-718-6758)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상품이 먼저 출고되고 나중에 배송문자 발송됩니다.
    배송준비중이라도 오후 12시 이후엔 주소변경이 어려우시니 이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3
회원가입/탈퇴
비회원도 구매할 수 있나요?
    A :
    하비올은 회원이 아니셔도 주문 가능하십니다.
    상품을 CART(장바구니)에 담아 구매하시면 됩니다.
    다만 할인이나 적립금 게시판 사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2
회원가입/탈퇴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잊어버렸어요!
    A :

    아이디를 잊어버렸을경우
    로그인-회원아이디 찾기-이름,이메일 입력-아이디 바로 확인됩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경우
    로그인-비밀번호 찾기-이름,아이디,이메일 입력-기재하신 메일주소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이메일로도 비밀번호 확인이 안되실경우, 스팸메일로 확인될수도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아이디는 가입 하셨던분의 성함과 이메일 주소로 확인이 가능 합니다.
    위와 같이 하셨는데도 확인이 어려울실경우,
    고객센타(02-718-6758)로 전화를 주시면 확인하여 도움 드리겠습니다.

11
회원가입/탈퇴
주소와 전화번호등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해요?
    A :
    전화번호 및 주소등 개인정보 변경을 원하실때는
    상단에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10
회원가입/탈퇴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

    회원탈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가능하십니다.


    탈퇴시 현재 보유하고 있는 적립금 및 예치금은 모두 소멸되고,
    탈퇴 후에는 사용하시던 아이디는 복구 불가능하며
    재가입 또한 불가능하니 이 점 참고해주세요.

9
회원가입/탈퇴
회원가입하면 혜택이 있나요?
    A :

    하비올 회원이 되시면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가입 후 적립금 2,000원이 지급됩니다.


    주문 및 배송,교환 반품 처리시 번거로운 절차없이 좀 더 편리하게 제공 받으실 수 있어요.

    (월 쿠폰 제공 예정)


    다양한 이벤트 진행시 참여도 가능하시고,
    구매시 제품별 구매 적립금이 적립되어 후에 현금처럼 사용가능하세요.


    그 외에도 SMS나 EMAIL로 다양한 이벤트 정보와 상품관련 정보를 받으실 수 있어요.


8
주문/결제
입금확인 해주세요.
    A :

    입금확인은 영업시간 5시이전 - 입금 후 1시간내 확인이됩니다.

    영업시간 이후 - 다음날 오전 10시 입금 확인이 됩니다.

     


    입금확인이 자동에서 누락되는 경우 = 무통장입금하실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1)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를 경우 꼭 입금자로 입금하셔야 함)

    2) 주문금액과 동일하지 않을 경우 (예 ; 주문금액 24,500원인데 25,000원으로 입금하실 경우)


     입금을 확인 안 될 경우 고객센터 - 02.718.6758로 연락주세요.

7
배송/반품/교환
반품/교환 택배비는 어떻게 되나요?
    A :

    교환택배비는 5,000원입니다.
    금액은 원칙 온라인 입금을 해주시고요. (부득이한 경우 동봉)
    택배는 꼭 로젠택배(1588-9988) 택배 착불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바우뫼로 225 (양재동) 한마음빌딩 지하1층


    *타 택배 이용 시엔 선불결제 해주세요.

6
배송/반품/교환
환불안내
    A :

    환불안내

    -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5
배송/반품/교환
교환/반품안내
    A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구매자 단순변심 :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반품비용 고객부담)
    - 물품하자 :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반품비용 당사부담)

      단 상품의 비닐포장을 개봉하였을 경우 반품 환불 불가
     상품의 비닐포장을 개봉하기전 상품의 이상유무를 확인해 주세요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교환/반품 가능 기간을 초과하였을 경우
    - 상품 및 부품을 분실하였거나 취급부주의로 인한 파손/고장/오염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 고객님의 요청에 의해 상품 사양이 변경(변형) 되었을 경우

    * 위 경우에는 반품이 안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제품이 불량인 경우 동일상품으로만 교환 가능하며, 타상품으로는 교환이 불가합니다.


4
배송/반품/교환
네이버 페이 - 도서산간지역 추가배송비
    A :

    네이버 페이에서 도서산간지역 추가배송비에 대한 지원되지 않고 있습니다.


    도서산간지역은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하셨을 경우 추가배송비 3천원을 추가 입금해주셔야 배송이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 정책으로 인해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


      630-009748-410


    예금주 : (주)화전                 

3
배송/반품/교환
배송안내
    A :

    1. 배송지역 : 전국 가능.(도서,산간,오지 등 일부지역은 배송은 가능하나 배송비가 추가될 수도 있습니다.)
    2. 배송기간 : 3시이전 입금확인후 당일발송되며, 도착까지 2일 ~ 5일 가량 소요되며, 지역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연휴, 공휴일, 일부 도서지역 및 사서함 주소는 2~3일 추가 소요예상됩니다.)
    3. 배송비 : 기본 3,000원이며, 50,000원 이상일 경우는 무료배송입니다.
    (단, 상품에 대한 배송비가 무료일 경우라도 도서, 산간지역의 경우 배송비가 추가될수 있습니다)
    4. 오후 3시까지 입금확인이 되는 주문은 당일 발송해 드리며 재고가 없을 시 별도 고객님께 알려드립니다..
    5. 배송기간은 입금확인일로 부터 평일기준 1~2일 소요됩니다. (도서/산간지역은 배송이 지연 될수도 있습니다.)
    6. 상품의 배송 진행상황은 하비몰에서 배송조회를 통하여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상품을 구매 당일날 받으시길 원하실 경우 퀵서비스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운임비는 착불입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02.529.7340
02.2057.8341

운영시간

AM10:00 ~ PM6:00
* 토/일/공휴일 휴무
* 업무외 시간에는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자주하는 질문 문의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