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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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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문의
A/S 정책문의
    A :

    제조사 (수입사) A/S 정책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국내 수입사 제품 및 국내 제조사 제품들은 출고시 초기 불량을 제외한
    어떠한 경우에도 무료 A/S는 불가하며, 모든 A/S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ㆍ A/S정책

    A/S 공임비는 공식적으로 수리시간에 비례하여 청구하며, 교체 부품비는 별도입니다.

    타 쇼핑몰에서 구입한 제품, 해외 사이트에서 구입한 제품 등 A/S는 간단한 수리라도 부품비와 수공비가 기본적으로 적용됩니다.

    기본 수공비 5천 원부터 복잡한 수공일 경우 2~3만원 이상 청구 될수 있습니다

    -A/S 택배 접수시 상품의 안전하고 튼튼하게 포장해 주십시오. 배송 중 제품 파손은 하비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A/S를 보내실 때는 A/S 후 정상 테스트를 위해 차량과 조종기는 함께 보내주십시오.
    -A/S 유상 처리 시 A/S 담당자가 안내 전화를 드리며 고객님의 수리 의사를 확인 후에 A/S가 진행됩니다.


    A/S는 아래와 같은 양식으로 A/S 신청 후 제품을 택배비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ㆍ성명 :
    ㆍ연락처 :
    ㆍ차종 :
    ㆍA/S 내용 :
       
     
    A/S 보내실 배송지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바우뫼로 225 (양재동) 한마음빌딩 지하1층
    전화 : 02-718-6758

     

16
제품문의
주문 가능해서 구매했는데 품절이라고 하네요. 이유가 뭔가요?
    A :

    상품별 재고현황이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는 부분이 아니라서 발생되는 문제입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거래처 사정으로 인해 더이상 제작을 하지않을 경우나
    마지막 들어온 물량이 순차 배송되어 더이상 상품이 없을 시, 발생되는 문제입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5
기타문의
품절된 제품은 재입고가 안되나요?
    A :

    다음 해에 입고될 가능성도 있답니다.


    저희 쪽에서도 미리 알 수 없는 사항들이어서,
    정확한 답변을 드리긴 어렵습니다.

14
기타문의
주소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

    주소변경은 결제단계 혹은 배송준비 단계 일때만 변경 가능합니다.


    반드시 오후12시 이전으로 Q&A 게시판 혹은 고객센타(02-718-6758)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상품이 먼저 출고되고 나중에 배송문자 발송됩니다.
    배송준비중이라도 오후 12시 이후엔 주소변경이 어려우시니 이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3
회원가입/탈퇴
비회원도 구매할 수 있나요?
    A :
    하비올은 회원이 아니셔도 주문 가능하십니다.
    상품을 CART(장바구니)에 담아 구매하시면 됩니다.
    다만 할인이나 적립금 게시판 사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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