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조사 (수입사) A/S 정책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국내 수입사 제품 및 국내 제조사 제품들은 출고시 초기 불량을 제외한
어떠한 경우에도 무료 A/S는 불가하며, 모든 A/S는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ㆍ A/S정책
A/S 공임비는 공식적으로 수리시간에 비례하여 청구하며, 교체 부품비는 별도입니다.
타 쇼핑몰에서 구입한 제품, 해외 사이트에서 구입한 제품 등 A/S는 간단한 수리라도 부품비와 수공비가 기본적으로 적용됩니다.
기본 수공비 5천 원부터 복잡한 수공일 경우 2~3만원 이상 청구 될수 있습니다
-A/S 택배 접수시 상품의 안전하고 튼튼하게 포장해 주십시오. 배송 중 제품 파손은 하비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A/S를 보내실 때는 A/S 후 정상 테스트를 위해 차량과 조종기는 함께 보내주십시오.
-A/S 유상 처리 시 A/S 담당자가 안내 전화를 드리며 고객님의 수리 의사를 확인 후에 A/S가 진행됩니다.
A/S는 아래와 같은 양식으로 A/S 신청 후 제품을 택배비 선불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ㆍ성명 :
ㆍ연락처 :
ㆍ차종 :
ㆍA/S 내용 :
A/S 보내실 배송지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바우뫼로 225 (양재동) 한마음빌딩 지하1층
전화 : 02-718-6758